안녕하세요!

'쏭마' 오랜만에 인사드려요^^

 

추운 날씨에 건강 관리는 잘 하고 계신가요?

저는 너무 추워서 참지 못하고

롱패딩을 질러버렸어요...

오늘은 제가 여러분께 깜짝!!

놀랄만한 소식을 들고 왔어요.

 

기존 암웨이에서는 SP(Silver Procucer)가 가장 낮은 등급의 핀이였죠?

그런데!!!!!

BP(Bronze) 핀이 2021년 회개년도(2020.9)부터 적용된다고 합니다.

 

초기 사업자 분들은 일찍 인정을 받을 수 있어

초기 ABO 리더에게 강력한 동기 부여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네요.

 

BP(Bronze) 핀 디자인을 잠깐 보시고 가실게요 ^^

너무 이쁘죠?

 

사실 BP(Bronze) 핀은 2가지로 나누어져 있어요

달성 조건은 아래 사진을 참고해 주세요^^

(휴대폰으로 찍은 사진이라... 양해부탁드려요)

 

1. 브론드 파운데이션(Bronz Foundation)

2. 브론즈 빌더(Bronz builder)

 

암웨이(Amway)가 60주년을 맞아 아주 공격적인 전략을 펼치고 있는 것으로 생각이 드시죠?

 

아쉽게도 한국 암웨이(Amway)에서

BP(Bronze) 핀에 보상은 정확하게 결정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래도초기 ABO 리더에게 너무 큰 힘이 될 것 같네요.

 

오늘 준비한 것은 여기까지구요,

모두들 힘내셔서 더 높이 올라가시길 바랄게요.

궁금하신 사항이나 ABO회원번호가 필요하시면

언제든지 댓글이나 쪽지, 카톡주세요.

카톡 아이디 : seongma

오픈 카톡방 : https://open.kakao.com/o/sNhWxeYb

+ Recent posts